[오늘의 미국 5/11 /18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Washington Post

미국에서도 무기를 팔아 큰 돈 버는 특정그룹을 빼고는 대다수가 당을 초월해 북미회담이 잘되길 바랍니다.
문제는 북한의 전략은 이미 주효한데 미국이 한반도평화를 이룰 전략이 있는지에 대한 걱정입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국무장관 북한방문에 동행한 워싱턴 포스트기자는 별다른 전략이 없는 듯 보인다고 전했습니다.

북미회담 성공에 대한 기대가 높지만, 당을 초월해 북한을 겪어본 거의 모든 공직자들은 김정은 위원장의 두 얼굴에 트럼프 대통령이 속기 쉽다고 경고합니다.


The central committee of the Workers’ Party of Korea voting to shut down the nuclear-test site last month. PHOTO: YONHAP NEWS/ZUMA PRESS

북한이 폐쇄하기로 한 풍계리 핵실험장은 당초 예상보다 상태가 나빠 사용하기 불가능하다고 다국적 연구진이 밝혔습니다.

남가주 한인은 북한과 이민 이슈에서 트럼프 대통령에 대한 시각이 완전히 다르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Sarah Grillo Axios

칼럼리스트 데이비드 브룩스씨가 트럼프의 도마뱀지혜라는 칼럼을 썼습니다.
카지노와 건축업에서 범죄 보스와 어울리던 트럼프 대통령의 현실감각이 GRE보다 더 현실적일 수도 있지만, 그래도….라는 여운을 남겨둔 글입니다.


Michael Cohen, President Trump’s longtime personal lawyer, was paid $600,000 by AT&T. (Hector Retamal/AFP/Getty Images)

대통령의 개인변호사에게 돈을 주고 로비를 하려했던 큰 회사들이 실수였다고 인정하고 있습니다.
대통령 지지층은 대통령이나 대통령 주변인물의 부정부패에 대해서 무척 관대하거나 전혀 신경을 쓰지 않습니다.


President Trump visits the Yad Vashem Holocaust Memorial museum in Jerusalem. Photo: Mandel Ngan/AFP/Getty Images

예루살렘 대사관 개관식에 딸부부를 보내는 트럼프 대통령이 자신은 영상메시지를 보냅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