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5/10/18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은 북미정상회담이 6월 12일 싱가포르에서 열린다고 발표했습니다.
DMZ제외는강성자문들의 영향력이 미쳤거나 회담결과가 최상은 아닐 수 있다는 예상에 따른 결정으로 볼 수 있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북한에 억류됐던 세명의 한국계 미국인이 미국으로 돌아와 병원에서 검진받고 있습니다.
세사람의 석방은 김정은 위원장 스타일로, 미국도착 이벤트는 트럼프 대통령 스타일이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김정은위원장에게 고맙다고 말했습니다.
외교적 시그널로 보는데 대부분의 전문가는 인질을 잡은 주체에게 고맙다는 표현은 위험하고 김정은처럼 상대에 대한 철저한 연구과 조심스러운 접근이 필요하다고 강조합니다.

좐 메케인 상원의원이 고문을 주도했던 CIA국장 지명자를 인준하지 말라고 동료 의원들에게 호소했습니다.
미국을 지키겠다는 애국충정은 이해되나 윤리를 저버린 애국은 미국의 가치가 아니라고 강조합니다.


Michael Cohen leaves the United States District Court for the Southern District of New York on April 26. (Spencer Platt/Getty Images)

한국기업과 러시아 집권층 등이 대통령 개인변호사에게 돈을 지불한 케이스는 확대되고 있습니다.
재무부는 돈출처가 새어나왔다면서 조사할 가능성을 말하고, 문제의 러시아 집권층은 대통령의 또 다른 변호사도 고용했습니다.


Solar panels are installed at a San Francisco home on Wednesday, as California advances a plan to require solar on new homes. PHOTO: JUSTIN SULLIVAN/GETTY IMAGES

2020년부터 캘리포니아에서 지어지는 모든 새 집은 태양열 패널을 설치하는 게 의무화될 가능성이 높아졌습니다.


The national average for a gallon of gas has increased nearly 50 cents in a year. Some gas stations soared past $4 around Fresno. Larry Valenzuela The Fresno Bee

미국의 이란 핵협상 탈퇴가 개솔린값을 올리고 있습니다.
캘리포니아주 일부 도시에서는 갤런당 4달러가 넘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