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4/13 /18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A much better way to take on China. Photographer: Nicolas Asfouri/AFP/Getty Images

트럼프 대통령이 환태평양경제동반자협정 TPP를 재검토하라고 지시하자 긍정적 반응이 강합니다.
경제전문 신문 WSJ블룸버그는 크게 환영했습니다.
그러나 코스가 또 바뀔 수 있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PHOTO: ZHANG PENG/LIGHTROCKET VIA GETTY IMAGES

알리바바 창업자 잭 마가 미국과 중국의 무역전쟁이 왜 두 나라에 나쁜지를 사업가 입장에서 쓴 기고문이 많이 읽히고 있습니다.


Evan Vucci, AP

좐 볼튼 국가안보보좌관이 한국과 일본 파트너를 따로따로 만나 남북정상회담에 관해 논의했습니다.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 지명자는 인준청문회에서 종전의 입장과 달리 북한의 정권교체를 원한 적이 없다고 말했고, 북한핵을 외교로 푸는 게 최선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시리아 공격여부에 대해선 아직도 결론이 나지 않았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이 해고한 제임스 코미 전 연방수사국장을 거짓말장이에 저질인간이라고 비난했습니다.
코미 전 국장이 책을 쓰고 인터뷰를 하기 때문에 나온 반응입니다.

코미 전 국장은 트럼프 대통령은 러시아가 미국대선에 개입했다는 보고에는 관심이 없었고 자신의 러시아 호텔에서의 테입이슈에만 집착했다고 말합니다.

연방수사국이 특별검사 주도로 대통령 개인변호사 사무실을 급습한 이유가 대통령 변호사가 평소 몰래 녹음한 테잎을 입수하기 위해서라는 말이 들립니다.


Count them all. Photographer: Rolf Schulten/ullstein bild via Getty Images

상무부가 새로운 인구조사에 시민권자라는 질문을 넣기로 하자, 전 현직 인구센서스 국장들이 인구센서스는 시민권자 숫자를 파악하는 게 아니라면서 재고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