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3/15/18 USA]

Broadcasting, Economy,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의 비공개연설이 여러나라에서 논란입니다.
한국에 대해서는 무역과 미군철수를 연관해 위협적인 말을 했습니다.
북한 핵 이슈로 우려하는 언론보도를 조롱하면서 자신이 Virgin Territory를 밟는 미국최고의 대통령이라고 말했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같은 연설에서 트럼프 대통령은 케나다 총리와 회담에서는 알지도 못하면서 미국이 케나다에 대해 무역적자라고 우겼다고도 시인해 오늘 아침 케나다의 빅 뉴스입니다.

그리곤 오늘아침 다시 미국은 케나다에 대해 무역적자라고 트윗했습니다.


A Russian flag flies at the Kremlin. Photo: Kirill Kudryavtsev / AFP / Getty Images

미국이 결국 러시아가 미국대선에 개입했다는 이유로 러시아 개인과 조직에 경제제재를
했습니다.


Photo by John MacDougall / AFP via Getty Images

미국은 영국에서 일어난 스파이 독살시도 배후가 러시아라고 영국을 비롯한 다른나라들처럼 인정했습니다.


Bill Gates at Trump Tower in December 2016. Photo: Timothy A. Clary / AFP via Getty Images

빌 케이츠는 오늘 트럼프 대통령을 만납니다.
대통령에게 미국이 다른나라를 돕는 게 왜 미국에 이득인지를 최대한 설득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보수 펜실베니아 지역에서 민주당 하원의원 당선자가 나오자 공화당은 공화당성향이기 때문에 당선됐다고 선전합니다.
비합리적 익스큐즈입니다.

공화당 후보는 자신이 북한에서 외교관으로 1년을 살았다는 사실과 다른 켐페인 광고도 했었습니다.

일난성 쌍둥이의 유전자가 달라졌습니다.
한사람이 우주에 머문 뒤에 일어난 일입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