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11 ’18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북한 핵 긴장은 현재 어느정도 수그러들었습니다.
미국과 북한과의 전쟁걱정을 할 필요가 없다는 칼럼이 워싱턴 포스트에 실렸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한국과 미국에서 발표한 두나라 정상의 북한 핵에 관한 통화내용에 차이가 있습니다.
백악관의 통화내용 발표에는 트럼프 대통령이 남북대화가 진행되는 동안 북한 선제공격업션이 없다는 말은 빠져있다고 미국언론이 보도합니다.


Ms. Ma in a company photo. Since China announced an investigation in 2016, her whereabouts has been shrouded in mystery.

한 명의 중국여성의 운명이 중국이 북한이슈에서 미국에 협조하는지를 알 수 있는 잣대가 될 것이라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U.S. Immigration and Customs Enforcement agents serve an employment audit notice at a 7-Eleven convenience store in Los Angeles. (Chris Carlson / Associated Press)

트럼프 행정부의 이민정책이 7-11에서 집행됐는데 영장없는 급습이었고 연방법과 주 법이 달라 혼란과 논란이 생겼습니다.
LA 코리아타운을 포함해 전국에 있는 거의 100군데 7-11에서 불법이민자 단속으로 21명이 체포됐습니다.

미국역사상 처음으로 메디케이드 혜택을 받는 사람이 의무적으로 일을 하도록 하는 안이 시행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 대선개입 의혹은 민주당이 만든 사기극이라면서 특별검사 수사를 받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FOX 뉴스 한 앵커는 민주당의 사기극이라는 대통령 말은 FOX의 보도를 바탕으로 해도 틀리다고 반박했습니다.


House Foreign Affairs Committee Chairman Ed Royce, R-Calif., on Capitol Hill in Washington on Oct. 12, 2017. (J. Scott Applewhite / Assoicated Press)

에드 로이스 연방하원의원의 사임은 미국의 국제관계 회복을 더 어렵게 할 것이라는 기고문이 LA 타임즈에 실렸습니다.
로이스 의원이 공식지지한 영 킴 후보에게 공화당의 지지도 모아지고 있습니다.


ILLUSTRATION: CAROLINE DAVID FOR BLOOMBERG BUSINESSWEEK

MeToo무브먼트로 FOX 소속 기자 등이 해고되거나 정직됐습니다.
블룸버그 뉴스는 왜 월 스트릿만 이 강한 바람을 피해가는지를 전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