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2. 11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테러 폭발사건이 뉴욕 한복판에서 발생했습니다.

‘오늘의 미국’ 다시듣기

YouTube
팟빵
iTunes


Akayed Ullah, a 27-year-old Bangladeshi native, was identified as a suspect in the pipe bombing.

3명이 다쳤고 방글라데시 태생인 27살의 용의자는 체포됐습니다.
수사팀은 이스라엘 수도를 예루살렘으로 인정한다는 미국의 발표와 연관된 사건으로 파악합니다

니키 헤일리 유엔주재 미국대사는 트럼프 대통령이 예루살렘을 이스라엘 수도로 인정한 것은 옳은 결정이라고 말했습니다.

북한이 군사용으로 쓸 수 있는 정도의 세균개발 기술을 확보한 것으로 확인되면서 미국이 주목합니다.


One America News Network

빅터 차 전 국가안보 보좌간이 주한 미 대사로 내정된 사실을 미국언론도 전합니다.

공화당 리처드 쉘비 앨라배마주 상원의원이 어린이 성추행 혐의자인 같은 당 후보 로이 모어에게 투표하지 말라는 내용의 인터뷰를 했습니다.


Gerry Images

미국의 전, 현직 대통령이 앨라바마 주 상원선거에서 반대의 로보 콜 녹음을 했습니다.
오바마 대통령은 민주당 후보에게 투표해달라고 호소했고, 트럼프 대통령은 어린이 성추행 혐의자인 공화당 상원후보에게 투표하라는 로보콜 지원을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에게 성희롱 당했다는 16명의 여성들이 의회가 대통령의 성 스켄들을 조사해야 한다고 주장하는 합동 기자회견을 했습니다.

대통령은 거짓이라고 주장하고 유엔 주재 미국대사 니키 헤일리는 상대가 대통령이라도 여성들의 주장은 존중되야 한다고 말했습니다.


Celebrity chef Mario Batali talks during an interview with Reuters at his latest restaurant, Del Posto, in New York, U.S., April 11, 2006. REUTERS/Brendan McDermid

유명한 요리사 마리오 바탈리도 성스켄들로 사업운영에서 손을 뗍니다.
비슷한 비난을 받는 다른 남성들과 달리 깔끔하게 인정할 것은 인정했습니다.

전자화폐 비트코인의 선물시장 데뷰는 폭발적인 반응을 보였습니다.
전문가들은 앞으로도 널뛰기 거래가 이어질 것으로 예상합니다.

전례없는 속도로 퍼진 캘리포니아 산불은 잡힌 곳도 있고 새로 번진 지역도 있습니다.
브라운 주지사는 기후변화로 인해 새로운 일상이 되가고 있다고 경고합니다.


Courtesy of Getty Images
Saudi Arabia’s Crown Prince Mohammed bin Salman

사우디 아라비아가 종교적 이유로 금지했던 영화관을 35년 만에 오픈합니다.
미국에서는 할리웃영화를 받아들릴 것인지가 관심사입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