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1. 9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에서 미국과 중국의 무역적자 책임이 중국에 있지 않다고 전임행정부에 책임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오늘의 미국’ 다시듣기

YouTube
팟빵
iTunes


Trump with Xi and Melania at a state dinner in Beijing. Photo: Thomas Peter / Pool via AP

중국은 미국회사와 약 2천 5백달러 규모의 계약 했다고 발표했습니다.

자국민의 트윗사용을 금지한 중국은 트럼프 대통령이 트윗을 하도록 배려했습니다. 다른 한편 미국 대표단은 중국의 헤킹을 염려해 대포폰을 썼습니다.

AP 통신은 아시아 지도자들이 미국 대통령 추켜세우기를 하고 돌발사태를 막았다고 전했습니다.

북한에 대해서는 중국이 쉽게 해결할 수 있다고 말한 트럼프 대통령은 역시 북한 이슈 등으로 러시아 대통령을 만납니다.
북한은 미국이 수렁에서 나오려면 미치광이 늙은이를 쫓아내야 한다고 비난했습니다.

어제 미국 각 지역에서 치러진 선거에서 민주당이 압승한 것은 내년 선거에서 공화당이 어려움에 빠질 수 있는 경고라고 월 스트릿 저널이 사설에서 지적했습니다.

버니 샌더스 상원의원은 민주당의 불공평한 선거관리에 대한 질문을 받자 자신의 의무는 미래로 가는 것이지 뒤돌아보는 게 아니라고 답했습니다.

연방상원은 오늘 세금개혁안을 발표합니다.
법인세 인하 시행을 1년 미룬다는 게 하원 안과 가장 큰 차이입니다.


Since the Forbes 400 was published in October, Amazon’s share price has risen by more than 10%, lifting Jeff Bezos’s fortune to around $95bn and making him the world’s richest person. Photograph: David McNew/Getty Images

세 명의 미국부자가 수입이 적은 50% 인구가 가진 부를 갖고있다고 가디언이 보도했습니다.

90세 할머니 피아니스트가 69년 전 거부됐던 음악클럽에 가입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