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8. 9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미국과 북한 지도자가 지도자가 할 수 있는 가장 극단적인 언어로 ‘핵전 쟁 위기’를 말하자 세계가 긴장합니다.

‘오늘의 미국’ AD없이 다시듣기

YouTube
팟빵
iTunes

북한이 핵탄두 소형화에 성공했다는 미 정보국의 확인 이후 트럼프 대통령은 ‘불’이라는 단어를 쓰면서 북한에 경고했고 오늘은 핵무기 사용 가능성을 말했습니다.

대통령의 말은 세계에서 비난의 대상이 됐고 국무장관이 불끄기 발언을 하고 있습니다.

그 사이 북한은 괌 공격계획을 밝혔고 괌과 하와이 주민은 북한과 미국 지도자의 말의 핵전쟁 때문에 크게 두려워합니다.

미국과 세계의 모든 언론이 트럼프 대통령괴 김정은의 대치를 조롱하는 풍자를 하고 있습니다.


President Trump, left, greets pastor Robert Jeffress on July 1 during the Celebrate Freedom Rally at the John F. Kennedy Center for the Performing Arts in Washington. (Oliver Douliery/Pool/European Pressphoto Agency)

미국 대통령 복음주의 자문단에 속한 목사가 트럼프 대통령은 신으로부터 김정은을 제거할 권한을 물려받았다고 말했습니다.


Canadian Hyeon Soo Lim’s release comes two months after the death of a U.S. college student shortly after he was released from North Korea in a coma. (AP)

케나다는 특사를 보내 31개월 동안 북한에 억류됐던 한국계 목사를 석방시키는데 성공했습니다.
임현수 목사는 오늘 전용기로 케나다에 도착합니다.

FOX 뉴스 부사장이 후란치스코 교황을 비난했습니다.
가난한 사람과 난민을 싸고도는 게 부자를 꾸짖는 것이라는 비난입니다.

스타벅스가 서류미비자에게 할인을 해준다는 가짜 광고가 퍼지자, 스타벅스가 그런 일 없다고 홍보합니다.
가짜광고는 서류비미자를 추방하기 위한 속임수라고 진보미디어가 전합니다.

심장수술을 한 8살 소녀가 가장 어린 나이에 킬리만자로 정상에 올랐습니다.

 

미국 이민법전문
‘스티븐 조’ 변호사가 소개하는
안전한 투자이민

호텔 • 콘도 개발사업에 투자해
‘영주권’자가 될 수 있는 기회

클릭하세요⇓
ilovegreencard.com |투자이민 프로젝트
Tel:  213- 928-2800,   213- 383-4656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