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5. 16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에 조심하는 비밀정보를 줬다고 인정한 뒤 미국 국가신용도와 정보원들의 신변안전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오늘의 미국’ AD없이 다시듣기 ⇓ | You Tube에서 구독하기Here



트럼프 대통령이 러시아 외무장관 등에게 비밀정보를 공유한 건 위법은 아니지만 상식선에서는 법의 한계를 넘는 막중한 실수입니다.
워싱턴 포스트의 이번 보도 역시 백악관 내부에서 흘러나왔는데, 대통령을 위한 정보흘림이라는 분석도 나옵니다.

트럼프 대통령을 지지하는 FOX등의 언론은 세계의 탑 뉴스인 이 안건을 아예 보도조차 안합니다.
러시아는 가짜뉴스라고 밝혔고 동맹국들은 미국과 정보공유중단을 고려합니다.

처음으로 과반수가 넘는 미국인이 대통령 탄핵을 지지합니다.

큰소리만 치고 실력은 어설픈 미국 대통령을 러시아와 중국을 포함한 세계 지도자들이 갖고 논다고 잡지 애틀란틱이 분석했습니다.

미국 대통령은 한국 신임대통령을 만나 북한 핵문제를 평화적으로 풀 길을 찾아야 한다는 기고문이 워싱턴 타임즈에 실렸습니다. WSJ은 트럼프 행정부의 경험부족이 북한 핵이슈를 푸는데도 장애라는 기사가 전했습니다.

중국의 새로운 실크로드 정책은 중국과 미국의 최대경쟁지표라는 시각에서 세계 언론이 지켜봅니다.

워너크라이 랜썸 컴퓨터 공격주체가 북한이라는 의심과 함께 마이크로 소프트도 문제라는 지적이 나왔습니다.

십대 소년이 카페인 중독으로 숨졌습니다.

 

미국 이민법전문
‘스티븐 조’ 변호사가 소개하는
안전한 투자이민

호텔 • 콘도 개발사업에 투자해
‘영주권’자가 될 수 있는 기회

클릭하세요⇓
ilovegreencard.com |투자이민 프로젝트
Tel:  213- 928-2800,   213- 383-4656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