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5.15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Ahn Young-Joon AP

높고 멀리 간 북한의 주말 미사일 테스트는 성공했고 일본보다는 러시아에 가깝게 떨어졌습니다.
마침 베이징에서 중국주석과 만나던 러시아 대통령은 러시아에 위협이 아니라고 말했지만, 두나라 정상은 심도있는 논의를 한 것으로 짐작집니다.


‘오늘의 미국’ AD없이 다시듣기 ⇓ | You Tube에서 구독하기Here


미국에서는 이제 연방 정치인이라면 북한 이슈를 모르고는 일할 수 없을 정도로 북한 핵이슈는 미국의회에 밀착되고 있습니다.
LA 타임즈는 독자들과의 질의응답에서 지금 북한은 여러분야에서 1990년의 북한이 아니라고 설명합니다.

평양 뿐 아니라 서울의 ‘서울로 7017‘도 미국에서 주목받고 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이 무거운 과제를 풀 수 있을 지는 세계가 큰 관심을 갖고 지켜봅니다.

문재인 대통령과 같은주에 취임한 프랑스의 39살 젊은 대통령은 야당에서 총리를 지명했습니다.
자신이 속한 당 주요멤버의 반은 정치경험이 없는 사람들로 구성했습니다.

미국대통령은 백악관 주변인물들을 맘에 안들어하면서 본인이 백악관 브리핑을 할 수 있다는 말까지 합니다.

반면 자신의 당선에 큰 역할을 한 뉴트 깅그리치 전 하원의장 부인을 바티칸 대사로 결정했습니다.

미국인의 80%는 대통령과 러시아와의 모종의 관계루머에 대해 특별검사가 수사해야 된다고 믿습니다.

러시아를 포함한 유럽과 아시아가 큰 피해를 입은 랜섬웨어 컴퓨터 공격에 대해 러시아 대통령이 미국을 비난했습니다.
마이크로 소프트도 미국 국가안보국을 비난합니다.


100세가 넘은 2차대전 참전용사가 가장 나이 많은 스카이다이버가 됐습니다.

올해 유로비젼 송 컨테스트 우승자는 심장이식 수술을 기다리면서 섬세한 노래를 부른 포루투칼 가수입니다.

 

미국 이민법전문
‘스티븐 조’ 변호사가 소개하는
안전한 투자이민

호텔 • 콘도 개발사업에 투자해
‘영주권’자가 될 수 있는 기회

클릭하세요⇓
ilovegreencard.com |투자이민 프로젝트
Tel:  213- 928-2800,   213- 383-4656

2 Responses to “오늘의 미국 [5.15 ’17 USA]”

Trackbacks/Pingbacks

  1. […] 잘 먹지 않는 11가지 최고의 식품 오늘의 미국 [5.15 ’17 USA] […]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