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 5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카톨릭 대주교가 트럼프 차기 대통령에 대해 성급하게 판단하지 말라고 경고했습니다.

‘오늘의 미국’ AD없이 다시듣기

미국 국가정보국 책임자들은 몇시간 째 상원 청문회에 출석해 러시아 헤킹은 분명하다고 증언합니다.

그러나 트럼프 차기 대통령은 미국 정보국을 개혁할 계획을 세우고 있습니다.
개혁 이유 가운데는 자신의 당선을 러시아의 헤킹 개입이라고 정보국이 깍아내렸다는 것도 포함됩니다.

45대 대통령 취임식은 참가자는 역대 대통령에 비해 크게 줄어들고 시위대가 약 5분이 1이 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책임있는 공화당이라면 어떻게든 국민이 갖고있는 보험 커버리지를 유지하려 할 것이다’
잡지 머니가 인용한 말로 급격한 오바마케어 완전폐지는 불가능하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헬스케어와 이민 등 연방정부 정책에 대응하기 위해 캘리포니아주가 에릭 홀더 전 법무장관을 법률자문으로 고용했습니다.

마크 저커버그가 2020년 대선에 출마하기 위한 사전작업을 이미 시작했다는 말이 들립니다.

평생을 월 스트릿 큰 손을 위해 일한 사람이 월스트릿 규제를 총괄하는 증권거래위원장으로 지명됐습니다.

메이시스가 곧 68개 스토어이 문을 닫고 미래를 준비합니다.

‘미국의 베스트 다이어트’ 시사주간지 US 뉴스 엔드 월드 리포트의 연례 다이어트 리스트가 발표됐습니다.

방송에 참고한 보도자료:

Catholic Cardinal: Don’t Judge Trump Hastily; People Were Initially Doubtful About Reagan
California hires former attorney general Eric Holder to fight Trump
Trump challenges intel agencies he’ll oversee
Why is Mark Zuckerberg visiting all 50 US states?   
What You Should Do Today If You Have Obamacare | MONEY
This Is the Best Diet in America | TIME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