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own Cowboys’: 아시안 어메리칸 남자

Broadcasting, Editor's Choice, Korea & Korean-American, Living, Society

2016-03-15
A scene from the movie “Ktown Cowboys.” (Francisco G. Hamm / Freestyle Digital Media)

More 방송듣기

한인이 감독하고 시나리오를 쓰고 출연한 한인 남자들에 관한 영화가 이번주 금요일 로스엔젤레스를 포함한 미국 내 4군데 대도시에서 개봉됩니다.
LA 타임즈가 이 영화가 만들어지기까지의 어려웠던 과정과 영화의 특별한 의미에 대해 보도했습니다.

LA 타임즈의 빅토리아 김 기자는 영화를 만든 데니엘 박 감독과 시나리오 작가, 영화배우, 투자가 등과의 인터뷰를 통해 이 영화는 아시안 남자에 관한 영화가 거의 없다시피한 할리웃 영화계에서 할리우드 배급사를 통해 개봉되는 13년 만의 아시안 어메리칸에 관한 영화라고 전했습니다.

‘Ktown Cowboys’은 웹 시리즈로 소개된 뒤 이미 할리웃과 텔레비젼에서 활동하고 있는 한인 배우들이 격려했고 어렵게 투자가를 찾아 백만 달러 미만으로 만들게 된 영화입니다.
데니엘 박 감독은 한인 남자들의 밤문화를 포함한 일상을 사실적으로 표현하는 게 목표였다면서, 그 목표를 이루는 과정에서 시나리오를 다시 쓰고 새로운 투자가를 찾아야 하는 어려움도 겪었지만 아시안 어메리칸의 존재감을 나타내야 한다는 열정과 투지가 불가능해보였던 일을 성사시켰다고 말합니다.

‘Ktown Cowboys’는 로스엔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 뉴욕, 버지니아주의 훼어팩스에서 이번주 금요일에 개봉됩니다. More 방송듣기 ⇑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