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크 김 버지니아 하원의원 인터뷰: “주지사는 동해병기 법안에 서명한다.”

Broadcasting, Editor's Choice, Korea & Korean-American, US & World

3
가운데가 마크 김 버지니아 주 하원의원

마크 김 버지니아 주 의원은 오늘의 미국과의 인터뷰에서 버지니아 주 공립학교 교과서에 동해와 일본해를 동시에 표기하는 의무화 법안은 이달 말 경 주지사의 서명을 받을 것으로 전망했습니다.

마크 김 의원은 일부 한국언론은 민주당 테리 맥올리훼(Terry McAuliffe,D) 주지사가 일본의 압박 때문에 서명할 지 미지수라고 보도하지만 사실과 다르다고 강조했습니다. 오해가 있는 부분은 선거 때와 지금의 스탭이 다르기 때문에 생긴 것이라고 설명했습니다.

3선인 마크 김 의원은 버지니아 주지사는 버지니아 문제를 일본이 편지를 보내 압박과 협박하는 것을 한편으로는 불쾌하게 받아들였지만 의전대로 검토는 했으며, 이 법안에 서명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교과서 지도 문제는 선출된 공직자가 아니라 역사가의 몫이라는 워싱턴 포스트 사설도 법안 내용을 잘 모르고 하는 주장이라고 반박했습니다.

버지니아 주 하원 상임위원회는 오늘 버지나아 주 고등학교 교과서에 동해와 일본해를 의무적으로 병기하라는 법안을 찬성 18대 반대 3의 압도적인 표차이로 통과시켰습니다….

전체내용 방송듣기

WP 주장에 대한 마크 김 의원의 반박
윤석원 가주한미포럼 대표 인터뷰: 에드 로이스, 글렌데일 소녀상 방문
오바마와 박근혜의 경계대상 : NYT 사설

인터뷰: 마크 김 버지니아 주 하원 3선의원 당선
(Interview): 마크 김 버지니아 주 하원의원: 제 1회 미주한인 정치 컨퍼런스
인터뷰: 마크 김 버지니아 주 하원의원(전당대회 사흘 째)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
chanel 財布 赤 シャネル ポーチ コピー 激安 chanel 新作 バッグ 2010 シャネル 指輪 通販 シャネル トートバッグ 新作 chanel 財布 ドル chanel ピアス 通販 シャネル iphoneケース パフューム シャネル 財布 安い シャネル 指輪 人気 chanel 財布 カンボンライン シャネル イリュージョン ドンブル 人気 シャネル 財布 限定品 シャネル ネックレス ゴールド シャネル ポーチ 中古 シャネル 人気 長財布 chanel コスメ セール シャネル 長財布 シャネル ショルダーバッグ ヴィンテージ CHANEL iphoneケース パロデ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