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보수적인 보이 스카웃도 동성애자를 수용

Broadcasting, Editor's Choice, Society


Shutterstock

 

보이 스카웃도 결국 동성애자 스카웃과 리더금지 규정을 없앨 가능성이 높습니다.
보이 스카웃은 미국에서 가장 보수적인 그룹이고 교회가 가장 많은 지원을 합니다.

보이스카웃의 동성애자금지철폐 발표시기는 다음주가 될 수 있고 보이 스카웃은 지부별로 지난 2년동안 이 이슈에 대한 논의를 했기 때문에 따로 투표과정을 거칠 필요도 없습니다.
보이스카웃은 2000년 이후 연방 대법원으로부터 동성애자를 금지할 권한이 있다는 판결을 받아왔습니다.
그러나 사회환경과 정치환경이 변하자 어쩔 수 없는 조치를 취하게 되는 것으로 보입니다.

버락 오바마 대통령은 물론 미트 롬니 공화당 후보도 2012년 선거 캠페인 도중 보이스카웃이 동성애자를 받아들여야 한다고 말했을 정도입니다.

보이 스카웃이 동성애자를 받아들이면 걸 스카웃이나 4H 클럽도 마찬가지의 길을 가게 됩니다.
결국 가장 보수적인 보이스카웃이 동성애자를 받아들인다는 것은 미국의 중대한 변화를 뜻합니다.

이같은 분위기가 전해지자 남침례교단은 이미 경고를 했습니다.
보이스카웃의 동성애자를 받아들이는 결정은 원칙보다는 돈 때문이라는 분석이 강합니다.
뉴욕 타임즈의 앤드류 로젠탈 씨는 지난해 `11월 UPS 가 보이 스카웃이 차별을 한다면서 기부를 중단했다고 전합니다. 인텔과 제약회사 머르크도 최근 UPS 와 같은 결정을 했습니다.

그러나 반대의 지적도 있습니다.
보이 스카웃 멤버의 70%는 교회와 연관되고 지원금도 상당수가 카톨릭과 몰몬 교회에서 나옵니다.
잡지 마더존스의 워싱턴 특파원 더나 리벨슨 씨는 이들 교회가 동성애자를 받아들이는 보이 스카웃에 대해 지금처럼 가장 큰 후원의 주체가 될 것인지를 의문했습니다.

보이 스카웃이 동성애자를 받아들여도 당분간은 로켈지부의 자율권이 인정될 것으로 보입니다.

동성애자 불법체류자에게도 합법신분을….
히스패계이면서 동성애자가 대통령 취임식 축시낭송 [Video+ 시 전문]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
chanel 財布 赤 シャネル ポーチ コピー 激安 chanel 新作 バッグ 2010 シャネル 指輪 通販 シャネル トートバッグ 新作 chanel 財布 ドル chanel ピアス 通販 シャネル iphoneケース パフューム シャネル 財布 安い シャネル 指輪 人気 chanel 財布 カンボンライン シャネル イリュージョン ドンブル 人気 シャネル 財布 限定品 シャネル ネックレス ゴールド シャネル ポーチ 中古 シャネル 人気 長財布 chanel コスメ セール シャネル 長財布 シャネル ショルダーバッグ ヴィンテージ CHANEL iphoneケース パロディ