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2.12 ’19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연방정부 문을 또 닫지 않기위한 의회합의안이 나왔습니다.
멕시코 장벽 쌓는 비용은 트럼프 대통령이 원했던 것의 4분의 1도 안됩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공동 대통령으로 불리는 FOX News의 션 헤니티는 대통령이 이 안에 서명하면 안된다고 방송합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합의안에 서명을 한 뒤 민주당 지역 비상기금으로 나머지를 충당할 것이라는 예상이 강합니다.

개빈 뉴썸 캘리포니아 주지사는 오늘 첫 주정연설을 하는데, 캘리포니아 재난기금을 벽쌓기로 돌린다는데 반격할 게 분명합니다.

현 대통령과 민주당의 대선 잠재후보가 텍사스 주 엘파소에서 멕시코 장벽쌓기에 대한 서로 다른 주장의 캠페인을 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자신의 군중이 경쟁자의 군중보다 크다고 부풀리면서 군중숫자에 집착했고, 민주당 정치인은 진실을 강조했습니다.

대통령의 지지자가 영국 언론 BBC의 카메라기자를 신체공격해  논란입니다.

민주당은 신참의원의 내용 없는 ‘뉴 그린 딜’이란 법안 때문에 공격받고 있습니다.
여러 명의 민주당 대선주자들도 법안이 완성되기도 전에 덜컥 지지선언부터 해서 곤란한 처지입니다.


North Koreans visiting the statues of two former leaders, Kim Il-sung, left, and Kim Jong-il, his son, in Pyongyang last week. In the 1990s, North Korea’s cash-poor government began manufacturing methamphetamine for export.CreditCreditJon Chol Jin/Associated Press

북한주민 사이에서 마약선물이 다 아는 비밀이고 북한정권도 이를 막지 않는다고 뉴욕 타임즈가 보도했습니다.
미국정부 기금으로 운영되는 레디오 후리 아시아가 며칠 전 보도한 뒤나온 후속취재입니다.

메사추세츠 뉴턴이란 도시에서 청각장애 아기가 탄생했습니다.
시골도 아닌 도시의 이웃사람들이 모두 수화를 배우며 아이가 행복하게 성장하길 바랍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