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2.4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CBS News

트럼프 시대에는 조지 부쉬 전 대통령이 사망했어도 뉴스는 트럼프 대통령과 연결됩니다.
워싱턴 타임즈 칼럼리스트는 언론이 언제 그렇게 아버지 부쉬 대통령을 사랑했느냐면서, 부쉬 사랑도 트럼프 미워하기라고 비난합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FOX TV

의사당에 안치된 조지 부쉬 전 대통령을 추모하는 사람들이 줄을 잇고, 평소 트럼프 대통령에게 험한 말의 공격을 받아왔던 부쉬 가족은 전통대로 현 대통령을 초대함으로써 분열보다는 화합의 모양새를 택했습니다.


President Trump stops to talk with reporters and members of the media on Nov. 29. (Jabin Botsford/The Washington Post)

트럼프 대통령은 최근 민주당 정치인들을 백악관에 초대하기 시작합니다.
하원 다수당이 된 민주당과 일단 공통분모를 찾겠다는 전략입니다.


Sarah Grillo Axios

민주당은 차기 상, 하원 지도부 1인자로 소수인종을 포함해 여성의원들이 많이 선출됐습니다.
의사당의 작업환경이나 법안에도 여성정치인 확대가 큰 영향을 미칩니다.
공화당은 여성 정치인 파워가 거의 늘어나지 않았습니다.

래리 썸머스 전 재무장관은 워싱턴이 중국에 무역분쟁으로 고함을 칠 순 있어도 중국경제를 무너뜨리지는 못한다면서 중국과의 현실적인 협상을 강조합니다.

2019년에는 테크널러지 업계의 규제강화가 경기부진과 맞물려 경제를 더욱 어렵게 할 수 있다는 예상이 높아집니다.

덴마크의 반이민 정권이 원치않는 이민자를 전염병에 걸린 동물을 연구하고 화장하는 섬에 보낸다고 밝히자 세계가 놀라고 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