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10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사우디 아라비아 왕세자를 비난해 온 워싱턴 포스트 칼럼리스트를 사우디가 살해했다는 터키정부의 주장은 인권에 대해 눈 감고 있는 미국의 현실을 보여줍니다.

YouTube로 다시듣기

사우디 아라비아 국적인 칼럼리스트 자말 카슈끄지는 결혼서류를 떼려고 터키 주재 사우디 총영사관에 갔다가 납치돼 살해됐다는 정황과 증거들을 터키정부가 내왔고, 워싱턴 포스트는 미국정부가 사우디의 납치계획을 알고 있었다는 보도했습니다.

정치 라이벌과 친인척인 왕족의 재산을 몰수해온 사우디 왕세자를 칭찬해 온 트럼프 트럼프 대통령은 ‘그 얘기를 듣고싶지도 않다’라고 했다가 세계 여론이 확산되자 ‘나도 다른 사람이 아는 만큼 밖에 모른다’로 답하고 있습니다. 사우디에 무기만 팔면 된다는 식입니다.

니키 헤일리 유엔주제 대사가 사임한 여러 이유 가운데는 트럼프 대통령과 인권에 대한 의견차이도 포함됩니다.

트럼프 대통령은 중간선거 이후에 김정은 위원장과 2차 정상회담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민주당이 홍보하는 전 국민의 건강보험 가입플랜을 비난하면서 민주당은 급진적 사회주의 폭도들의 당이니 공화당을 찍으라고 캠페인합니다.
공화당 상원 원내대표는 대통령으로서 적절치 않은 발언이라고 걱정합니다.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는 인터뷰에서 성범죄 희생자라고 주장하는 여성은 아주 강한 증거를 내놔야 옳다고 말했습니다.

정치적 홈리스피플이 많은 요즈음 마이클 불룸버그 전 뉴욕 시장이 민주당으로 재등록했습니다.


Composite; Getty Images

아마존이 더 큰 공룡이 되기 전에 쪼개야 한다는 주장이 자주 나옵니다.
로버트로 노동력을 바꿔가는 아마존이 최저임금 15달러시행을 한다고 칭찬할 일이 아니라는 주장입니다.


(Photo: Matthew Berry/Eagle-Gazette)

학생 600명에게 1년 동안 모두 손편지를 쓴 소셜워커가 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