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16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대통령은 러시아 수사 때문이라면서 전 정보국장의 비밀정보접근권한을 박탈했습니다.
제 3세계가 아니라 민주주의가 가장 발달했다는 미국에서 일어나는 일입니다.

You Tube에서 듣기

정보접근 권한을 박탈당한 전 CIA국장은 대통령이 ‘자신이 지은 죄를 숨기려고 독재자처럼 바른말 하는 사람을 탄압’한다고 반박합니다.

보스톤 글로브가 주선해 350군데 언론사가 언론은 미국인의 적이라는 대통령 주장을 비판하는 사설을 동시에 실었습니다.
영국언론 가디언도 동참했습니다.

반면 디트로이트 뉴스는 트럼프 대통령을 비난하는 언론이 오히려 반성해야 하고, 트럼프 대통령은 세계무대에서 성공하고 있다는 두 개의 칼럼을 실었습니다.


Republicans are increasingly convinced a Democratic victory in the House and subsequent impeachment push would backfire and ultimately help the president in 2020. | Saul Loeb/AFP/Getty Images

중간선거에서 민주당이 하원 다수당이 될 가능성이 높아지고 따라서 탄핵가능성도 자주 들립니다.
만일 다수당이 된 민주당 하원이 트럼프 대통령 탄핵을 시도하면 오히려 대통령에게 득이 될 수 있다고 폴리티코가 분석했습니다.

미국이 북한과 거래 때문이라면서 경제제제를 하자 러시아와 중국이 미국을 비난합니다.
신화통신은 미국이 북한에 대한 경제제재를 풀어야한다고 노골적으로 밝히기 시작했습니다.

미국이 한국산 자동체에 관세를 부과할지를 세계가 지켜봅니다.
미국이 한국과 무역협상에서 안한다고 약속하고는 뒤집기 카드놀이를 하고있기 때문입니다.


Baker Jack Phillips, owner of Masterpiece Cakeshop, manages his shop in Lakewood, Colo. Aug. 15, 2018. Phillips has sued Colorado Gov. John Hickenlooper and state civil rights officials claiming Colorado has renewed its religious persecution of him in defiance of a recent U.S. Supreme Court decision for refusing to create a cake commemorating gender transition.

동성애자 결혼케익 만들기를 거부했던 콜로라도주 빵집주인이 또 주정부를 고소했습니다.
성전환자 케익주문 거부 때문입니다.

소울의 여왕 아레사 프랭클린이 엘비스 플레슬리와 같은 날인 오늘 숨졌습니다.
음악도 음악이지만 그 어려운 인생에서 음악을 포기하지 않았다는 것도 경이롭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