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3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국무부

북한이 미국과 중국 사이에서 중립국위치를 확보하려고 한다는 전문가 진단도 나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북한과 관련해 트럼프 대통령이 헤드라인에 오르지만 한반도를 주목해야 한다고 워싱턴 포스트 칼럼리스트가 전했습니다.

유엔 경제제재 이후에도 러시아에서 계속 북한사람들을 고용해 본국으로 많은 달러를 보낸다고 월 스트릿 저널도 전했습니다.


South Korean President Moon Jae-in at the start of a March conference on youth unemployment—one of the concerns eroding his approval rating. PHOTO: YONHAP/EPA/SHUTTERSTOCK

8주 연속 내려가는 문재인 대통령의 지지율에 대해서 월 스트릿 저널은 문 대통령이 지상으로 내려왔다고 표현했습니다.

한국에서 태어난 저널리스트로 잡지 Forbe가 선정한 30세 이하 30명 미디어 피플에 선정된 새라 정씨가 FOX 와 브레이트바트 등 보수매체로부터 대대적인 공격을 받고 있습니다.
곧 뉴욕 타임즈에서 일하게 될 새라 정씨가 백인을 차별하는 트윗을 했다는 이유입니다.


Rick Loomis/Getty Images

UN이 트럼프 대통령의 미디어공격은 언론자유와  세계 인권위반이라고 비판했습니다.


The economy continued to add jobs at a steady pace last month and the unemployment rate remained low.
Matt Rourke/AP

7월도 전문가의 예상에는 못미쳤지만 일자리가 많이 늘어났습니다.


The government is acting like a spendthrift family, piling up credit card bills even though times are good.
Elise Amendola/AP

반면 임금상승률은 여전히 별로였고 연방정부의 빚은 전례없는 수준으로 커집니다.

연방정부가 자동차 연료효율기준을 크게 낮춘다는 계획이 나오자마자 19개 주정부가 연방정부를 고소하겠다고 밝혔습니다.
소비자는 개솔린값 부담이 커지고 자동차업계는 마켓경쟁력이 떨어지지만 오일업계만 큰 돈을 법니다.
연방정부는 연료효율성을 낮추는 이유는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서라고 밝힙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