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3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은 미국 뿐 아니라 세계를 혼란 속으로 몰고갑니다.
엘리자베스 여왕이 윈저궁에서 트럼프 대통령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영국을 방문 중인 트럼프 대통령은 영국신문과 인터뷰에서 테레사 메이 영국총리가 브렉시트에 대한  자신의 충고를 듣지 않았다고 비난한 뒤 미국과의 무역관계가 깨질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테레사 메이를 비난하면서 사임한 외무장관이 훌륭한 총리가 될 수 있었다고도 말했습니다.
런던 역사상 최초의 무슬림계 시장도 비난했습니다.

그러나 오늘 아침 기자회견에서는 자신은 영국총리를 비난했다는 건  가짜뉴스라면서 영국과 미국의 무역관계는 이상없다고 말하면서  테레사 메이의 손을 잡고 기자회견장을 나갔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을 인터뷰한 신문 Sun의 정치부장은 15세기 중국황제와의 인터뷰 같았다고 말했고, 영국인의 트럼프 반대시위는 이만저만한 규모가 아닙니다.

오늘 기자회견에서도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을 언급했습니다.
푸틴 대통령과 어떤 회담을 할 것이냐는 질문이었는데, 트럼프 대통령은 북한과의 협상처럼 아주 좋은 결과가 나올 것이라고 답했습니다.


Spencer Platt/Getty Images

트럼프 대통령이 대북협상에 대해 푸틴 대통령과 의논할 것이라고 CNBC 방송이 보도합니다.

https://www.cnbc.com/2018/07/12/south-korea-increases-engagement-with-north-korea.html
South Korean President Moon Jae-in greets the audience before delivering a speech in Singapore on July 13. (Yong Teck Lim/AP)

문재인 대통령은 미국과 북한이 국제사회에 한 약속을 지켜야한다고 촉구했고, 트럼프 대통령은 김정은 위원장이 보낸 노트까지 공개했지만, 정작 비핵화에 대한 진전은 아직 없습니다.
미국은 유엔에 북한의 올해 오일 수입할당량을 채웠으니 더 이상의 오일유입을 금지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하원에서는 트럼프 대통령을 싫어하는 FBI 요원에 대한 청문회가 열렸습니다.
공화당 의원들의 질문이 도를 넘어 가장 저질의 청문회라는 고성까지 들렸습니다.

FBI요원은 개인생각과 일을 버무르지 않았다고 답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