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10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이번주 뉴스위크 커버스토리는 문재인 대통령입니다.
문대통령에게 싱가포르회담은 승리였으나, 그 이후 전쟁을 끝낼지 또 다른 전쟁으로 이어질지에 대한 책임도 따를 것이라고 지적했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North Korean leader Kim Jong Un and President Trump shake hands at the conclusion of their meetings in Singapore on June 12. (Susan Walsh/AP)

푸틴 러시아대통령과 김정은위원장이 비교됩니다.
김정은위원장이 트럼프대통령을 스트라디바리어스 바이얼린을 켜듯 하는데, 푸틴과의 정상회담에서도 같은 결과가 나올 수 있다는 우려를 한 칼럼이 눈에 띱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나토정상회담, 영국방문, 러시아 대통령과의 정상회담을 하기위해 출발했습니다.
나토, 영국 방문은 어려울 것이고 푸틴과의 회담이 아마 가장 쉬울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President Vladimir V. Putin of Russia last month in Moscow. Mr. Putin will meet with President Trump this month in Helsinki, Finland.CreditPool photo by Alexei Druzhinin

나토회원국이 분담금을 더 내야한다는 트럼프 대통령의 주장은 맞는 논리입니다.
그러나 미국입장에서 돈 보다 더 중요한 나토의 존재이유는 러시아와 연관돼 있다는 전문가 주장에 동의하는 일반인 인식도 강해집니다.

종신직인 연방대법원 판사로 보수 중의 보수인 브렛 케버나우 연방항소법원판사가 지명됐습니다.
이민과 총기소지를 포함한 모든 이슈에서 보수인 지명자는 대법관이 되면 모든 케이스를 오픈 마인드 태도로 판결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지명자의 입장 가운데 트럼프 대통령과 직접 연관되는 이슈는 대통령의 제직 시 기소에 반대하는 성향입니다.
민주당은 러시아 스켄들과 관련해 이 문제가 중요하다면서 인준 청문회에서 벼르고 있지만, 지명자는 빌 클린턴 전 대통령 탄핵재판에 관여하면서 그런 생각을 갖게됐습니다.

청문회는 순조롭지 않게 진행될 것이 확실하고 소수인종으로서는 또 다른 전형적인 아이비리그 출신의 젊은 백인남성이라는 점이 주목됩니다.

민주당 상원이 중간선거에서 다수당이 되기는 현재 불가능하다는 여론조사가 나왔습니다.


China is already Tesla’s second-biggest market after the U.S., selling about 17,000 cars here last year, compared with roughly 50,000 in the U.S. PHOTO: JASON LEE/REUTERS

테슬라도 중국에 공장을 지을 계획입니다.
미국과 중국의 관세전쟁 때문입니다.

12명의 태국 축구소년과 코치는 모두 구조됐습니다.
올림픽 사이즈 수영장 48개 분량의 물을 빼내고 다이버가 왕복 5마일을 다이빙한 구조작전의 성공결과입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