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9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은 오늘 김정은 위원장이 비핵화를 할 것으로 믿는다고 트윗했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폼페오 국무장관의 북한방문은 비핵화 타임라인, 미군유해 송환, 김정은 면담 모두를 이루지 못했습니다.
그래도 진전이 있었다는 폼페오 장관의 성과보고를 북한은 강도, 암 등의 단어로 묵살했습니다.


Secretary of State Mike Pompeo walks through the streets of Hanoi, Vietnam, on Sunday following his weekend talks in North Korea over denuclearization. PHOTO: ANDREW HARNIK, PRESS POOL

북한의 불만 가득한 회담결과 묵살반응에 전문가들은 놀라지 않으면서 회담이 깨지지는 않았지만 비핵화의 길은 멀고 험하다고 상기시킵니다.
FOX 뉴스조차 미국이 쓸 최고 업션은 핵 가진 북한을 마지못해 인정함으로써 아시아의 핵무기경쟁을 받아들여야 한다는 어피니언을 점했습니다.


North Korean service staff at the Park Hwa Guest House in Pyongyang prior to lunch between Pompeo and Kim Yong Chol.Photographer: Andrew Harnik/AFP via Getty Images

불룸버그가 전한 뒷얘기를 보면 처음부터 북한이 주도하는 회담에 폼페오 장관이참지 못하고 이튿날 아침은 진수성찬을 마다하고 토스트에 치즈조각을 먹으면서 분해했습니다.

오바마케어에 대한 연방보조금 지급이 임시로 중단됐습니다.
개인과 스몰 비지니스에 부담이 늘고 혜택이 줄어들 것으로 보입니다.


Boris Johnson at the gates of Downing Street. Photograph: Dan Kitwood/Getty Images

트럼프 대통령은 이번 주 나토정상회담과 영국방문을 하는데, 영국에서는 하룻만에 브렉시트와 관련해 두명의 장관이 사임했습니다.

동굴에 갇혔던 태국 축구소년 가운데 8명이 전문 다이버와 함께 밖으로 나왔습니다.

스타벅스가 2020년부터는 전체적으로 콜드 드링크에 스트로우를 주지 않는 컵뚜껑을 쓴다고 발표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