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7.6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폼페오 국무장관이 북한에 도착해 1차 회담을 끝낸 지금 이 순간에도 북한 비핵화에 회의적 시각이 강해집니다.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크게 부풀린 풍선을 적어도 몇개월은 터뜨리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 사이 북한도 가벼운 선물 정도는 줄 것도 분명해보입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폼페오 국무장관의 북한방문 결과를 청와대는 초조하게 지켜본다고 WP가 보도했습니다.
문재인 대통령의 높은 지지도는 북미정상회담의 결과가 큰 데, 지금은 청와대가 할 수 있는 일이 없기 때문입니다.

6월의 일자리와 실업률은 아주 좋았습니다.
그러나 경제계는 중국과의 무역전쟁 이후를 걱정합니다.


AFP/Getty Images

미국과 중국의 공식무역전쟁이 오늘 시작되자 블룸버그 뉴스는 빨리 휴전하라는 사설을 실었습니다.
세계에 해가 될 무역전쟁을 시작한 트럼프 대통령은 중국에서 조금 양보받고 승리라고 선언하면서 빨리 끝내라고 촉구했습니다.

중국도 미국에 대한 보복관세를 즉시 시행했고 중국관영신문은 사설에서 트럼프 행정부가 정책집행을 폭력단처럼 한다고 비반했습니다.


President Donald Trump and first lady Melania Trump during a dinner with Japan’s Prime Minister Shinzō Abe at Trump’s Mar-a-Lago estate in Palm Beach, Florida, on April 18. Mandel Ngan / AFP / Getty Images

미국인 고용을 앞세우는 트럼프 대통령의 사업체가 노동부에 외국인 근로자 허가를 신청했습니다.


AP

이민자 예비군들이 국방부의 별다른 설명없이 제대하라는 통고를 받고 있습니다.


EPA Administrator Scott Pruitt’s controversial activities led even conservatives to call for his departure. | Saul Loeb/AFP/Getty Images

4만 3천 달러짜리 방음전화부스 설치 등 크고 작은 스켄들의 연속 주인공이었던 환경청장관이 결국 사임했습니다.
오일업계 등에서는 대통령이 그를 희생양을 만들었다는 비난이 나오기 시작합니다.

공화당이었던 영향력있는 칼럼리스트가  민주당이 다수당이 되도록하는 선거운동을 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야만적 정책을 비겁하게 지지하는 공화당은 전후 독일과 일본처럼 재건하기 위해 파괴되야한다고 주장했습니다.


Tesla’s often combative CEO Elon Musk

테슬라 CEO 일론 머스크가 태국 축구소년들을 동굴에서 구하기 위해 테크널러지와 엔지니어를 기부하겠다고 밝혔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