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22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북미정상회담의 성과와 미래에 대해 미국인이 현실적인 판단을 하기시작합니다.
한반도 사정도 전보다 많이 알아가고, 한밤의 시사터크쇼는 북한방송과 미국방송 비교까지 합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South Korean Army Brig. Gen. Kim Tae-up previously served as a deputy commander of the U.S. Army’s Second Infantry Division and as a senior operations officer at the U.S.-South Korea allied command center in Seoul. PHOTO: SOUTH KOREA ARMY

주한미군 부사령관에 한국인이 임명되자 미국도 보도합니다.

어린아이와 부모를 떼어놓는 이민정책은 대통령이 중단하라는 행정명령을 했어도 여전히 혼돈입니다.
준비부족과 절차문제로 언제 가족이 결합할 지 알 수 없습니다.

시간낭비하지 말고 중간선거에서 더 많은 공화당이 선출될 때까지 기다려야한다’
이민법안을 투표에 붙이려는 공화당을 향해 대통령이 한 말입니다.


Vox

멜라니아 트럼프 여사가 부모와 떨어진 아이들을 돕겠다면서 어린이 구치소를 방문했으나 갈 때 입었던 옷이 큰 이슈입니다.
의상에서는 늘 완벽한 메시지를 보내온 훠스트 레이디의 자켓에는 “나는 정말 상관 안하는데 너는?’이라는 문장이 대문자로 적혀있었습니다.

주정부가 온라인과 타주소매업자에게 세금을 받을 수 있도록 판결했습니다.


The U.S. and E.U. flags. Photo: John Thys/AFP/Getty Images

유럽과 중국의 미국상품에 대한 보복관세부과가 예상보다 빨리 시작됐습니다.
중국관영신문은 사설에서 미국 보호무역주의자들을 피해망상증으로 자해하는 트럼프의 무역십자군이라고 비난했습니다.

한국인과 한인들에게 내일 월드컵 경기 하일라이트는  한국과 멕시코 경기입니다.
어제는 크로아티아에 어이없고 처참하게 패배한 아르헨티나를 위해 울었어야 했던 날이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