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21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과반수가  넘는 미국인이 현재 트럼프 대통령의 북한과의 협상을 지지합니다.
한미합동군사훈련 중단은 의견이 엇갈리지만 주한미군 철군은 반대가 훨씬 많고, 김정은 위원장을 백악관에 초대하는 것은 찬성이 훨씬 많습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트럼프대통령은 벌써 재선 캠페인을 시작했습니다.
어제 캠페인연설에서도 김정은위원장과 자신은 잘 맞으며 회담은 성공적이었고, 김정은위원장은 북한을 부강한 나라로 만들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North Korean leader Kim Jong Un, left, and Chinese President Xi Jinping meet in Beijing on March 28, 2018. (Ju Peng/Xinhua via AP)

그러나 전문가들은 북한에 가장 중요한 우방은 결국 중국이고, 중국이 북한의 비핵화보다는 경제건설에 더 관심이 많으며, 중국은 이제 미국과 북한 사이의 중재가 아니라 직접 조정하려 한다고 봅니다.


At left, a Jewish boy with his family surrendering to Nazi soldiers in 1943. At right, a Honduran boy and his father seeking asylum were taken into custody last week near Mission, Tex., a border town.CreditLeft, Corbis, via Getty Images; right, John Moore/Getty Images

국경에서 엄마와 어린자녀를 떼어놓은 가족분리정책이 중단되도록 트럼프 대통령이 행정명령에 서명했지만, 이미 부모와 떨어진 수천명 아이들이 언제 부모와 만날 수 있을 지 등은 불확실합니다.

뉴욕 데일리뉴스는 커버에 어린아이 사진과 함께 “이제 인질을 풀어줘라’라고 썼습니다.

미국의 3대 항공사가 가족분리정책으로 어린이를 이동할 때 자신들의 비행기를 사용하지 말라고 통고했습니다.
그런식으로 돈벌고 싶진 않다는 성명도 발표했습니다.

오늘 하원에서 이민관련 법안들이 투표에 부쳐지지만 통과될 가능성은 없고, 일주일 사이 민주당의 이민에 대한 관심이 크게 올라갔습니다.

11월 중간선거는 1998년 이후 가장 강한 대통령에 대한 심판이 될 것이라는 여론조사결과가 나왔습니다.
민주, 공화 양당 유권자의 투표의지도 열정적입니다.

여러종파의 성직자들과 전 판사들이 트럼프 인터내셔널 호텔 주류판매권을 박탈해야 한다면서 불만을 접수했습니다.
트럼프 호텔이 있는 지역법에 따른 불만접수인데, 이 법은 주류판매권은 좋은 성품의 사람만 가질 수 있다는 내용입니다.


Sara Netanyahu. (photo credit: REUTERS)

벤자민 네탄야후 이스라엘 총리부인이 사기혐의로 기소됐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