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6. 8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은 북미정상회담이 잘되면 김정은 위원장을 백악관에 초대하겠지만 잘 안되면 회담을 중단할 수도 있다고 말했습니다.
폼페오 국무장관이 회담 다음날 서울과 베이징으로 가서 브리핑 할 예정입니다.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북미정상회담 결과는 북한이 미국을 공격할 수 있는 북한의 장거리 미사일 프로그램을 중지하고, 미국 이외의 나라로부터 경제지원을 받을 것이라는 게 전문가들의 예상입니다.


President Donald Trump, right, spoke about the planned summit with North Korea’s leader as he sat alongside Japanese Prime Minister Shinzo Abe in the Oval Office in Washington. PHOTO: SUSAN WALSH/ASSOCIATED PRESS

그러나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아베 신조 일본 총리는 어제 트럼프 대통령과 약 2시간이나 회담을 했는데, 일본의 핵무장을 포함한 아시아의 핵무장경쟁이 시작될 수 있습니다.

트럼프 대통령이 백악관 에서 기자들에게 러시아를 회담에 포함시켜야한다는 등의 돌발발언 등을 쏟아내고 G7정상회담이 열리고 있는 케나다에 도착했습니다.
47년 전에 사면받은 무하메드 알리의 사면을 고려중이라고도 말했습니다.

이번 G7정상회담은 G6 대 미국의 회담입니다.
그렇게 친해보였던 프랑스 대통령은 미국 대통령은 미국이 고립되는 걸 고려하지 않는 것 같다는 트윗을 했습니다.

이코노미스트는 트럼프 대통령의 외교정책은 결코 통하지 않을 것이라면서 비난했습니다.


Reuters

미국 환경청 장관의 비리는 제 3세계 어느나라 수준보다도 더 심합니다.
와이프에게 권한을 남용해 칙 휠레 스토어를 운영하게 하려는 시도부터 프랑스 식당에서 밥먹으려고 사이렌 울리고 길을 독점하는 등의 부적절한 행위로 공화당 의원들도 그를 해고해야 한다고 말하지만 대통령은 그를 보호합니다.

경범죄로 다카자격이 박탈된 뒤 멕시코로 돌아간 19살 청년이 3주일 만에 갱단에 의해 숨졌습니다.
공화당에서는 이민이슈에서 범법자를 강조하면서 아이와 엄마를 떼어놓습니다.
그러나 아이에게 먹일 것이 없을 때 멕시칸 엄마, 아빠는 미국을 생각할 수 있다고 말한 사람은 공화당 전 대통령 조지 부쉬였습니다.

음식에서 사람과 인생을 보여준 CNN의 유명 요리사 앤서니 보데인이 스스로 숨을 끊었습니다.
그는 늘 다른 음식문화를 존중하고 음식재료도 존중하라고 말했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