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10 ’18 US]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You Tube에서 듣기 click here

트럼프 대통령이 멕시코와의 국경에 벽을 쌓기위해 국가 비상사태선포를 할 수 있다는 예고 비슷한 예고를 했습니다.
비상사태 선포는 대통령의 빅 팬 프로그램인 FOX & Friends 진행자조차 반대합니다.

대통령은 자신이 협상장에서 테이블을 탁! 치고 나가버렸다는 민주당의 말과 언론보도는 거짓말이라면서 민주당과 언론이 한패라고 공격했습니다.
민주당과 협상하느니 중국과 협상하는 게 더 쉽다고도 말했습니다.


An employee stocks the shelves with fresh peppers in the produce section of a Whole Foods Market store in Dublin, Ohio, on Nov. 7, 2014.Ty Wright / Bloomberg via Getty Images file

국경수비대는 벽보다는 테크널러지와 맨파워가 더욱 급하다고 말하고, 연방정부가 폐쇄되는 지금 80%의 미국식품을 안전검열을 받지 못합니다.

김정은 위원장이 결과와는 별개로 미국과 중국의 무역분쟁에서 하고있는 역할이 있다는 데 모두 주목합니다.


Secretary of State Mike Pompeo at a press conference in Cairo, Jan. 10. Photo: Andrew Caballero-Reynolds/AFP via Getty Images

마이크 폼페오 국무장관이 이집트에서 버락 오바마 전 대통령의 중동정책을 비난했습니다.
시리아에서의 미군철군은 테러와의 전쟁이 끝나지 않는 한 시작되지 않는다고도 말했습니다.

FOX News 앵커와 법 해설가가 트럼프 캠페인과 러시아 사이에 내통 내지는 음모가 있었다고 방송했습니다.

캘리포니아가 지역구인 카멜라 해리스 연방상원의원이 2020년 대선에 출마한다는 발표를 곧 할 것이라는 보도가 나옵니다.

미국 50개 주 가운데 백인여성은 두 개 주에서만 현재 인구를 유지할 정도의 출산을 합니다.
반면에 흑인과 히스패닉 여성의 출산율이 늘어나는 주는 많습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