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미국 [12. 7 ’17 USA]

Broadcasting, Editor's Choice, Opinion

트럼프 대통령이 선거공약을 지킨다는 뜻으로  예루살렘을 이스라엘 수도로 인정한다고 발표했습니다.할 예정입니다.
이스라엘을 제외한 거의 모든 나라가 평화를 깨는 조치라면서 강하게 반대합니다.

‘오늘의 미국’ 다시듣기

YouTube
팟빵
iTunes

그러나 트럼프 대통령은 세계 지도자들은 이번조치를 싫어하면서도 자신을 존중할 것으로 믿는다고 이스라엘 저널리스트가 분석합니다.

14살을 포함한 소녀들을 성폭행한 혐의를 받는 공화당 후보가 출마한 앨라배마주 연방상원의원선거는 갈수록 태산입니다.
공화당의 한 중진의원은 민주당 후보에게 채크를 보냈고, 대통령의 전 수석전략가는 공화당후보를 지원하면서 대통령과 공화당 간부들의 치명적 약점까지 드러냅니다.


There are apparent contradictions between Republican Alabama Senate candidate Roy Moore’s account of his relationship with his wife Kayla and information contained in public records. (AP Photo/Brynn Anderson)

보수신문 워싱턴 이그재미너는 오늘 문제의 모어 후보는 현부인이 유부녀였을 때 데이트를 시작했다고 보도했습니다.

보수신문 월 스트릿 저널은 모어후보가 선거에서 이기는 게 지는 것보다 치를 댓가가 크다는 사설을 실었습니다.

러시아의 미국대선개입을 수사하는 특별검사가 도이체 뱅크에 미국 대통령 가족의 은행거래 내역을 요구했다는 보도를 백악관은 가짜뉴스라고 반박했습니다.
그러나 독일언론이 처음 보도한 이 내용은 진짜뉴스로 확인되고 있습니다.

야외 의류용품 회사 파카고니아가 유타의 유적지 축소를 비난하자 내무장관이 파타고니아를 역비난하면서 논쟁이 이어집니다.

시사주간지 타임은 올해의 인물로 Me Too Movement를 선정했습니다.

NBC 방송은 오늘아침 타임의 올해의 인물과 관련해 시청자에게 놀랄만한 장면을 보여줬습니다.

싼타아나 바람이 일으킨 남가주 산불로 200채 이상의 집이 불에 탔고 약 20만명이 대피 중입니다.

Leave a Reply

TodayUS Weekly Review

 

[모두 보기]
home about contact policy